고흐 생가 프랑스 오베르에서 구매하는 나만의 굿즈 베스트5

고흐 생가 프랑스 오베르에서 구매하는 나만의 굿즈 베스트5

프랑스 오베르 쉬르 우아즈에서 고흐의 흔적을 따라 떠나는 여정을 중심으로, 탐방의 느낌과 추천 굿즈, 방문 후의 감상까지

 

오베르 쉬르 우아즈, 고흐의 마지막 여정을 따라

프랑스 파리에서 한 시간가량 북서쪽으로 이동하면, 그림 속 풍경처럼 평화로운 마을 오베르 쉬르 우아즈에 도착합니다. 이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가 빈센트 반 고흐가 인생의 마지막 70일을 보낸 곳으로, 그의 흔적이 곳곳에 남아 있어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성지와도 같은 장소입니다. 해질 무렵 교회의 종소리와 초가 지붕의 고즈넉한 풍경 속에서 고흐의 숨결을 느끼며 걷는 여정은 마치 그의 그림 속으로 들어간 듯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마을을 걷다 보면 고흐가 머물렀던 라부여관, 고흐의 무덤이 있는 오베르 교회, 그리고 그의 마지막 작품들이 탄생한 작업실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고흐의 그림 속 교회와 밀밭, 짚더미가 펼쳐진 들판은 사진이나 그림으로만 보던 작품들이 실제 공간과 맞닿아 있어 색다른 감동을 줍니다. 매력적인 골목길과 카페에서의 한잔 커피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오베르에서 꼭 사야 할 고흐 굿즈 베스트 5 추천
고흐 굿즈 베스트 5 추천-1

고흐 작품 엽서와 아트 프린트

정교하게 재현된 고흐의 명작들이 담긴 엽서와 프린트는 소장 가치가 높아, 여행 추억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고흐 굿즈 베스트 5 추천-2

고흐 캐릭터 봉제 인형

별이 빛나는 밤, 해바라기 등 친근한 고흐 작품 모티브의 봉제 인형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굿즈입니다.
고흐 굿즈 베스트 5 추천-3

소형 조각품과 미술관 독점 아이템

오베르 마을의 풍경과 고흐 작품을 소재로 한 한정판 조각품과 에코백, 스카프 등은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고흐 굿즈 베스트 5 추천-4

고흐 색칠북과 스티커 세트

예술적 감성을 자극하는 아이템으로, 여행 중 창의력을 키우는 데 좋은 아이템입니다.

고흐 굿즈 베스트 5 추천-5

한정판 미술관 굿즈

오베르 쉬르 우아즈 전시관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상품들은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이는 특별한 기념품입니다.
오베르 교회
오베르 교회

방문 후 감상과 추천

오베르 쉬르 우아즈 탐방을 마치고 돌아서는 길, 고흐가 이 마을에서 느꼈던 생생한 감정들이 마음 깊이 전해져 옵니다. 그의 격렬했던 내면과 독창적인 예술 세계가 살아 숨쉬는 이곳은 단순한 미술 여행지가 아니라, 삶과 예술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만드는 영감의 공간입니다.

또한 고흐 굿즈를 손에 쥐며, 여행의 기억과 함께 고흐의 예술을 일상 속에서 가까이 느낄 수 있어 더욱 의미가 큽니다. 평화로운 마을과 예술의 감동을 동시에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오베르 쉬르 우아즈는 꼭 추천하고 싶은 명소입니다.

까마귀나는 밀밭
까마귀나는 밀밭

이곳 오베르는 빈센트 반 고흐의 마지막 생애동안 70점 이상의 작품을 남깁니다. 그의 예술 인생의 마지막 장을 장식하는 수많은 걸작들이 탄생하는데요, 그 중 대표적인 작품 3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베르의 교회 (The Church at Auvers)
까마귀 나는 밀밭 (Wheatfield with Crows)
가셰의 초상 (Portrait of Dr. Gachet)


이 작품들은 모두 오베르의 풍경과 인물을 배경으로 하며, 고흐가 자신의 감정을 강렬히 표현한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까마귀 나는 밀밭'은 고흐의 불안하고 복잡한 심리를 드러내는 마지막 작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간의 예술적 여정을 절정에 이르게 했던 이곳에  대부분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프랑스 여행길에 오베르 쉬르 우아즈를 들러 고흐의 발자취를 따라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블로그제작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진실한 소식, 소리하나를 담다 - 참소리, ganatoday!

감사합니다. 가나투데이였습니다. #ganatoday #가나 투데이